테라바디 고객지원

온라인 A/S 진행절차 안내

첫번째
첫번째
테라바디 고객지원
홈페이지 접속하기
두번째
두번째
테라바디 제품
정품등록 접수하기
세번째
세번째
온라인 A/S 신청하기
네번째
네번째
신청 제품 전달하기
*선불 택배로 제품을 발송해주세요
*물류센터에 입고되면 검수 과정을 거쳐 결과에 따라 교환 또는 안내가 진행됩니다.

구매하신 테라바디 제품의 온라인 A/S 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위 절차를 참고하여, 구매한 제품의 정품등록 및 온라인 A/S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테라바디 제품은 인체에 직접 닿는 정밀 디바이스로 이러한 특성상 제품을 임의로 분해·수리할 경우 안전성과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.
이에 따라 수리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, 보증 기간 내 제품 불량이 확인될 경우,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.

테라바디

테라바디코리아 유한회사

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00, 502호

사업자등록번호 | 216-81-49591

통신판매업 신고 | 제 2022-서울용산-0879호

(주)테라바디 고객센터

1533-9706

@Therabody. All Rights Reserved.